CAFE

댓글

뒤로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뉴요ker 작성시간26.06.14 블라에선 새회사 ㅈㄴ무시하잖아 ㅋㅋ
    ’왜그런가 하고 봤더니 역시나 새회사네ㅋ‘ 이런 댓글 ㅈㄴㅈㄴ 많음
    그렇다기엔 한국에 중소 직장인들이 80프로나되는데.. 지들이 무슨 왕위에 오른듯한 권위의식 겁나 느끼는거 보고 나도 잘 안들어가게되더라
  • 답댓글 작성자 살자복 작성시간26.06.14 그니까...중소가 80퍼인데 80퍼가 무시당하는게 정상인가싶고....
  • 답댓글 작성자 Limit To Your Love 작성시간26.06.14 대학교 치열하게 급나눠서 들어가기 위해 초중고 시절 보낸 사람들이 직장 들어가서 똑같이 되풀이되는 것 같아... 나 좀 더 어렸을 때 생각해보면 인터넷에 막 중경외시 물어봐도 공부 못 하는 사람 취급하고 스카이 아니면 다 무시하고 뭐 이랬는데... ㅋㅋㅋㅋ 그게 지금 똑같이 직장 버전으로 돌아가는 느낌
  • 작성자 돈뇨와추듀 작성시간26.06.14 급나누기 대박임.. 지금 공기업합격카톡방 들어가있는데 거기에서도 어느지역은 어렵고 어느지역은 쉬웠다 경쟁률 차이난다 이런걸로 급나누기중 ㅠ...같은 정규직으로 입사하면서까지 저러고 싶나 싶음...
  • 답댓글 작성자 살자복 작성시간26.06.14 ㄹㅇ 같은 공무원도 직렬로 급나누고 학교안에서도 과로 급나누고..
  • 작성자 혤로키티 작성시간26.06.14 ㅇㄱㄹㅇ
  • 작성자 SK하이닉스간다 작성시간26.06.14 어느 누구도 행복하지 못해...
  • 작성자 주30시간근무추진위원회 작성시간26.06.14 이 모든건 인문학의 부재임.... 사유할줄모르니 단편적으로 보여지는것에만 급급하고
  • 작성자 이제는여시를그만할때 작성시간26.06.14 블라인드 남초라서 더 저급한듯
  •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14 그런애들이 대기업다니고 블라에 글싸지르는거임ㅋㅋㅋㅋ 그루트 탄 애들은 자기 회사가 자기인생의 유일한 결과니까ㅋ
  • 작성자 좋은말로할때좋은말들어 작성시간26.06.14 ㄹㅇ임
  •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14 저기 새회사라고 달려있음 의견도 못 내게 하잖아ㅋㅋㅋㅋㅋ근데 기준세워서 급 나누기 하니까 본인들도 상위급에 들고 싶어 발버둥 치는데 무간지옥을 보는 느낌임 자신이 만든 기준에 스스로가 고통스러워짐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낭만 합격 작성시간26.06.14 30대의 메이저 은행의 대리인데, 차 어떤급으로 사야 안 짜치는지 ㅈㄴ서치하고 다님. 차를 사랑하는게 아님. 급 떨어진다고 무시당할까봐 공포감이 있는 것 처럼 보임. 그렇다고 비싼 차 타면 상사들한테 눈치보인다고 그 미묘한 급을 찾는게 스트레스 받아보이더라.
  •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4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