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공연 예정보다 75분 늦게 시작
하이브 “안내 혼선-선물 배부 줄 병목
기다려주신 관객께 큰 실망…진심 사과”
하이브가 BTS 부산 공연 지연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정부와 부산시까지 나서서 대비했던 BTS 부산 공연에 전 세계의 ‘아미(BTS 팬클럽)’들이 몰린 가운데 현장 곳곳에서 운영의 문제점이 드러났다는 비판이 나온다.
하이브는 12일 “공연을 관람하러 와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공연 시작 지연으로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했다.
12일 부산에서 막을 올린 방탄소년단(BTS)의 ‘BTS WORLD TOUR ARIRANG IN BUSAN’ 공연은 관객 입장 지연으로 예정보다 1시간 15분 늦게 시작됐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곳곳에는 이날 공연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영상과 사진, 글들이 올라왔다. X(옛 트위터)에는 “19시 공연인데 20시 한참 넘어서 시작함”, “통제도 안되고 사람 너무 많아서 밀치고”, “압사 사고 안 난게 다행이라 할 정도” 등의 글도 있었다. 해당 글에는 끝이 안 보이는 인파가 서로 밀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전문출처로
움짤은 콘서트 끝나고 나가는 길이었대ㄷㄷ 사고났으면
어쩔뻔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바나나 작성시간 26.06.14 국가행사도아니고 사기업행사에 공무원들괴롭히지좀마라
-
작성자우주방산로봇 작성시간 26.06.14 아니 씨발 ㅈㄴ 빡쳐서 빠혐옴 ㅋㅋㅋ 지들 공연 관리도 공무원한테 맡겨놨냐 사기업 공연으로 돈 버는거에 공무원이 왜 나가야됨?ㅋㅋ
-
작성자퇴근마렵습 작성시간 26.06.14 부산을 왜욕함 ㅅㅂ 지들 돈버는 행사에 왜 지자체에서 나서야하냐고 ㅋㅋㅋㅋ 공무원 부려먹지마 하이브 ㅈ붕신들아
-
작성자클로로_루실후르 작성시간 26.06.14 광화문에선 온갖 호들갑 떨고 난리부르스 치더니 저긴 또 왜 사람 안써? 중간이 없네
아 근데 둘다 하이브쪽에서 용역 안쓴건 똑같구나; -
작성자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 26.06.15 대체 왜 저렇게 운영을 하는거지...이렇게라도 역바 안하면 요즘 화제성 떨어져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