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히히히히 작성시간 26.06.14 입대고 마신적 어릴때빼곤 없는듯? 그냥 나만 마시는 내물병이어도 내 침묻은거 다시 먹기싫어
-
작성자우리 의자 부심 작성시간 26.06.14 헐 그래서그런가 나 외국에서 물마시는데 현지인이 빤히 쳐다보길래 왜그런가 했는데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작성시간 26.06.14 어렷을적부터 한입만라이팅+세균번식라이팅 당해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pqpej 작성시간 26.06.14 저게안돼? 신기
-
작성자안경의 행방 작성시간 26.06.15 내 침으로도 세균번식이 되니까ㅋㅋㅋ다시 먹을때 개찝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