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에게 화제가된 한국인들이 물마시는법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움쿠쿠헨 작성시간26.06.14 해외어학원다닐때 저렇게 마시니까 물을 왜저렇게마시냐고 신기하게 물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얘강도 작성시간26.06.14 물병에 내 침이며 뭐 발랐으면 립 다 묻잖아.. 나중에 다시 먹을때 더럽잖아... 왜 대고만 마셔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린스알린 작성시간26.06.14 입술 바로 아래 오목한 곳에 엄지 받치고 물마시면 안흘리고 잘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출근극혐 작성시간26.06.14 222 나도 이렇게 마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억하는 모든 순간 작성시간26.06.14 입대고 마시면 엄마한테 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14 나 저거 못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쫄구리리 작성시간26.06.14 헐... 나 못하는데 없다가 이렇게 없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히히히히 작성시간26.06.14 입대고 마신적 어릴때빼곤 없는듯? 그냥 나만 마시는 내물병이어도 내 침묻은거 다시 먹기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의자 부심 작성시간26.06.14 헐 그래서그런가 나 외국에서 물마시는데 현지인이 빤히 쳐다보길래 왜그런가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시간26.06.14 어렷을적부터 한입만라이팅+세균번식라이팅 당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qpej 작성시간26.06.14 저게안돼?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의 행방 작성시간26.06.15 내 침으로도 세균번식이 되니까ㅋㅋㅋ다시 먹을때 개찝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