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13학번인데 13-16년 이때가 진짜 너무 그립고 생각만 해도 눈물 날 것 같음..

작성자띨롱띨롱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0,908 목록 댓글 197

나 심지어 휴학도 디게 밥먹듯해서 졸업을 2019년 2월에 했거든
근데 이상하게 2017년 이때부턴 잘 기억이 안나
똑같이 재밌게 학교 다녔는데..
근데 13년 14년 15년 이때가 진짜 생각만해도 마음이 막 너무 이상해지고
몽글몽글하면서도 그냥 또 슬프기도 하고
특히 그 시절에 듣던 노래들 들으면 진짜 그냥 눈물 좔좔임 ㅠㅠㅠㅠ
정말 그때로 돌아가고 싶고 돈 백억 천억이 있어도 절대로 못 돌아가는게 너무 슬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띿오머락오 | 작성시간 26.06.14 요새 내가 생각하는 거랑 똑같아..
  • 작성자박돈경(49세,남) | 작성시간 26.06.14 난 그 때 교환학생 갔는데 진짜 낭만이 살아 숨쉬던 때임..
  • 작성자두부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15 12학번이라 벚꽃엔딩 들으면 신입생때 생각나,,,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5 아리따움에 네일 원플원 털러가고 그랬던거 너무 그립다 진짜ㅋㅋㅋㅋㅋ하 저때 참 어리고 좋았지.........................아 갑자기 나도 추억에 잠김
  • 작성자룰루랄라렐라히히 | 작성시간 26.06.16 나도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