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릎에 무리는 덜 가지만 효과는 좋다는 슬로우 조깅(슬로우 러닝)

작성자내누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54,307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휘낭아메


https://youtube.com/shorts/13F3PhbTX3Q?si=ObqV5f8xGZOEpJx7

https://youtu.be/J_OpsK30Iks?si=kTop63Ks58vbNZxL



강재준은 슬로우 러닝으로 하프 마라톤도 나가고 37키로 감량함(물론 식단 필수)


이정도의 속도임 영상으로 보면 생각보다 더 느린 느낌!
러닝초보나 중장년층, 무릎이 약한 사람들,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이 해도 부담이 덜가고 러닝만큼 효과가 좋은 운동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근 눈물 많은 ISTP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슬로우러닝 하는데
    이거 맨날 들어 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
    https://youtu.be/tMVC-lE3k7A?si=5MeAXRNYnBSecQTb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ㄱㄱㄱㄱㅅ | 작성시간 26.06.14 스피드5로 어떻게 뛰어?? 걷는거보다 느린데 그 속도로 뛰는게 가능해??ㅠㅠㅠ
    내 걸음걸이는 스피드 6인데 그럼 그냥 이속도로 걸으면 되는거야?
  • 작성자뵥뵥 | 작성시간 26.06.14 오 해봐야갯다
  • 작성자경제적자유를이뤘다 | 작성시간 26.06.14 생리 전주에는 슬로우로 해봐야겠다
  • 작성자역대급할인 | 작성시간 26.06.14 스피드 5면 페이스 얼마정도인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