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러든가말든가알빠야 작성시간 26.06.14 맞아! 난 모든사람들한테 친절하게 대하지만 마음을 열어주진 않거든???? 그걸 엄청 서운해하더라고^^ 그렇지만 어쩌라고.. 내 성격이 그렇고 내 바운더리안에 들어오기에는 그들은 나랑 성향이 너무 안맞는걸?..
-
작성자럭킷럭킷 작성시간 26.06.14 맞음
-
작성자미피포피 작성시간 26.06.14 나 얼마전에 갑자기 다른부서 상사가 나보고 00씨는 붙임성이 없어서~ 어쩌구 이래서 상처받앗는데 치료완 너 같은 인간한테 내가 왜.. 붙임성있게 행동해야되지..?
-
작성자조나단베일리 작성시간 26.06.14 ㅠㅠㅠ맞아
-
작성자봄웜라이트 작성시간 26.06.14 맞말.. 잘 안되긴 하는데 나이 들어보니 저 말이 진짜 맞는말이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