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네이트판] 의견 갈린다는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거

작성자Mia Goth|작성시간26.06.14|조회수17,974 목록 댓글 17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68118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하 | 작성시간 26.06.15 난 ㅂㄹ 관심없긴함 남 부부 호칭 뭐..
  • 작성자NUGU 캔들 | 작성시간 26.06.15 ㅈㄴ듣기 싫어 서열에 기어들어가는 호칭이라고
  • 작성자감탱고리 | 작성시간 26.06.15 모질라보여.. 서로는 오빠라고 해도 노상돤인데 우리오빠가 어쨌고 오빠가 저쨌고 하면 모질라보이드라.. 아 남편이 나이가 개많아서 저러나 싶음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남한테 이야기할때 헷갈리잖아 남편이라는 단어를 쓰면 되는데
  • 작성자Bends | 작성시간 26.06.16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440317

    레몬테라스보다 못한 반응들이 많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