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의견 갈린다는 남편을 오빠라고 부르는거 작성자Mia Goth|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옹애옹 작성시간26.06.15 친오빠 얘기할때 맨날 “내 실제” 오빠가.. “친”오빠가 ㅇㅈㄹ로 얘기해야해 혹시 오해할까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기시네 화로구이죠 작성시간26.06.15 세상에서 재일 하타취같이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pnotic 작성시간26.06.15 애초에 결혼이라는 행위 자체가 페미니즘과 거리가 먼데 호칭이 뭔 의미가 있나 싶음 나한테 와서 우리 오빵이가~ ㅇㅈㄹ 하는 거 아니면 걍 뭐 알아서들 하세요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배운다정함 작성시간26.06.15 듣다보면 싫음 .. 그래서 오빠가 친오빠야 아니야? 하면 그제서야 친오빠가 하는것도 이상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누루루루루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은 절대 누나라고 안해요 여러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힝잉미 작성시간26.06.15 ㅋㅋㅋ직장에서 우리 오빠가 어쩌구 하는거 좀 모지리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신주 작성시간26.06.15 자기들끼리 호칭은 상관없는데 타인 앞에서 지칭으로 쓰는 게 싫어... 나도 항상 친오빠 얘기 하는 건지 되물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뱌기 작성시간26.06.15 오빠충들 존나 듣기싫어 ㅋㅋㅋ 난 들으면 맨날 친오빠? 친척오빠? 이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대리퇴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5 그러든지말든지 크게관심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소희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은 여자친구가 연상이어도 반말하거나 내 여친이라고 칭하지 절대 어디가서 우리누나가~ 라고 안하는데 여자들은 왜저렇게 우리오빠가~거리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하 작성시간26.06.15 난 ㅂㄹ 관심없긴함 남 부부 호칭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UGU 캔들 작성시간26.06.15 ㅈㄴ듣기 싫어 서열에 기어들어가는 호칭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탱고리 작성시간26.06.15 모질라보여.. 서로는 오빠라고 해도 노상돤인데 우리오빠가 어쨌고 오빠가 저쨌고 하면 모질라보이드라.. 아 남편이 나이가 개많아서 저러나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혐오자 작성시간26.06.15 남한테 이야기할때 헷갈리잖아 남편이라는 단어를 쓰면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nds 작성시간26.06.16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440317레몬테라스보다 못한 반응들이 많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