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하 작성시간 26.06.15 난 ㅂㄹ 관심없긴함 남 부부 호칭 뭐..
-
작성자NUGU 캔들 작성시간 26.06.15 ㅈㄴ듣기 싫어 서열에 기어들어가는 호칭이라고
-
작성자감탱고리 작성시간 26.06.15 모질라보여.. 서로는 오빠라고 해도 노상돤인데 우리오빠가 어쨌고 오빠가 저쨌고 하면 모질라보이드라.. 아 남편이 나이가 개많아서 저러나 싶음
-
작성자일본혐오자 작성시간 26.06.15 남한테 이야기할때 헷갈리잖아 남편이라는 단어를 쓰면 되는데
-
작성자Bends 작성시간 26.06.16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440317
레몬테라스보다 못한 반응들이 많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