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애플이 고객들 잘 대접해주던 시절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497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요즘 구성품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부기한입 | 작성시간 26.06.15 존말로할때 에어팟 하나식 끼워라 ㅡㅡ
  • 작성자TADC | 작성시간 26.06.15 씨타입 이어폰은 좀 줬으면…
  • 작성자나무위소총든고양이 | 작성시간 26.06.15 얘네가 먼저 시작해서 삼성도 따라하자나ㅠㅠ 삼성 옛날엔 케이스도 줬닥우ㅠㅠ
  • 작성자낮말은새가듣고 밥말은라면먹고싶더 | 작성시간 26.06.15 삼엽충인데 너거들때문에 삼성이 케이스도 뺏다고ㅠ 개열받네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5 썩은 스티커 빼고 어답터 넣어라 ㄱㅅㄱ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