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회사 식당이 너무 거지같아서(야외고 반찬 다 식고 새 날라다님;)
앉을시간 1분도없음
점심시간 15분?;;
다들 무슨이유로 빨리 런했는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난 회사 식당이 너무 거지같아서(야외고 반찬 다 식고 새 날라다님;)
앉을시간 1분도없음
점심시간 15분?;;
다들 무슨이유로 빨리 런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