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 하루이틀만에 튀었던 적있는여시들 ~무슨이유였는지 말하는달글

작성자쟈잉쟈이쟈잉|작성시간26.06.14|조회수3,221 목록 댓글 60

*난 회사 식당이 너무 거지같아서(야외고 반찬 다 식고 새 날라다님;)

앉을시간 1분도없음

점심시간 15분?;;

다들 무슨이유로 빨리 런했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문10 | 작성시간 26.06.14 상사가 입사일주일만에 아직도 왜 모르냐고 ㅈㄹ해서
  • 작성자효섭쓰 | 작성시간 26.06.14 사장이 입만열면 씨발 병신을 직원들한테 해대고 화장실이 개개개개개개구렸음. 심지어 청소를 지 엄마한테 시킴,,;
  •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14 화장실이 ㅈㄴ 열악했음
  • 작성자니잘났다그래 | 작성시간 26.06.15 나 인수인계해주는분한테 저거라고 해서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15 첫날부터 왕따시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