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사 하루이틀만에 튀었던 적있는여시들 ~무슨이유였는지 말하는달글

작성자쟈잉쟈이쟈잉|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애홍만 작성시간26.06.14 제일 기억나는 곳은 화장실이 사무실 내부에 있었어 무슨 탕비실 마냥.. 그냥 나무문으로 된.. 소리도 다 들리고 ㅅㅂ
  • 작성자 또또또뚀 작성시간26.06.14 업무 잡일이고 회사 망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ㅎ
  • 작성자 치치칯칯치치 작성시간26.06.14 출근 첫날부터 계속 야근이라 도망쳤어
  • 작성자 빡세게해보자고 작성시간26.06.14 첫날에 유니폼 단추가 이상해서 낑낑거리고 있는데 와 단추 못 채우는 폐급은 또 첨보네ㅡ이래서
    부산 모 요양병원 ㅋ
  •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14 화장실이...그 쪼그러앉아서 싸는데라서 ㅠㅠ ....
  • 작성자 아보카도우유 작성시간26.06.14 위생 더러워서 손님들한테 미안할 정도라 바로 탈주
  • 작성자 토매이도 작성시간26.06.14 7월 중순인데 에어컨을 안 틀어줌ㅋㅋㅋㅋ...창문 열어둠..근데 타 팀 가니까 진짜 시베리안가 싶을 정도로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있었음
    심지어 내가 속한 팀에 임산부도 있었는데;
    그리고 출근하자마자 전직원이 매일 회사 청소함...걍 청소하시는 분 1명 고용하면 될 것을...
    에어컨+청소 때문에 퇴사함
  • 작성자 발톱 숨기는법 알려주는 냥이 작성시간26.06.14 주기적으로 서류들을 파쇄해야하는데 종이파쇄기가 없어서 10명이 큰 테이블에서 종이를 손으로 찢고 있었음. ㅋㅋㅋ
  • 작성자 숭구리당당숭당당구리구 작성시간26.06.14 사람들이 눈치로 알려주더라 여기 다니려고하냐고 왜그러냐는식으로 물어보고 ㅋㅋㅋㅋㅋ
  • 작성자 생각밖에 못하는 사람 작성시간26.06.14 면접볼땐 그런말 1도없다가 9출인데 8까지 출근할수있냐하고 다닌지하루만에 가정사 꼬치꼬치 다캐물음
  • 작성자 비빝 작성시간26.06.14 뮤지컬 엔터 ㅋㅋ 유명한 곳이었음 ㅎㅎ 사무직끼리 그렇게 텃세 심한 곳 처음봄 그리고 학연에 미쳐있음 ㅋㅋㅋㅋㅋ
    이틀 내내 제대로 말도 안시키고 자리도 안주고 걍 회의실에 앉혀놓음 뭐해야하냐고 물어보니까 알아보겠다면서 두시간 방치시키더니 갑자기 지하 연습실 바닥 손으로^^ 닦으라고 시킴 ㅋㅋ 같이 들어온 지네 학교 애한테는 미리 자리도 준비해주고 진짜 사무일 시켜줌 ㅋㅋㅋㅋ 심지어 그 지네 학교 애가 뭐 찾으러 지하실 내려왔을때 왜 대걸레로 안닦고 무릎꿇고 손으로 닦고있냐고 해맑게 물어봄 학벌은 내가 훨배 좋은데 ㅠㅋㅋ
  • 작성자 천년의노래 작성시간26.06.14 정직원들이 다 먹고 남은 음식으로 점심 먹으라고 함ㅋㅋㅋ김치랑 국밖에 없어서 하루하고 때려침
  • 작성자 만두박사 작성시간26.06.14 내 자리가 없고 탕비실 책상에서 근무하는거엿음;
    그리고 성당같은데서 운영하는거라며 아침마다 다 모여서 찬송가같은거 불러야햇음(교회 1도 모르고 불교임 이런데인줄 몰랏슴) 식당은 ㅈㄴ 드림코어재질 ㄷㄷ 개무서웟음 어두컴컴하고. 일도 너무 어려워서 하루하고 못다니겟다고 전화로 관둠
  • 작성자 아이스화이트초콜릿모카 작성시간26.06.14 이십대초반에 대학교 앞에 김밥천국 알바했다가 너무 비위생적이여서 그 환경에서 만들어진 음식을 내고 팔고 하는거에 양심의 가책 씨게 느끼고 하루하고 그만둠. 김밥햄 같은거 포장지 안뜯은채로 뜨거운 물에 삶음 그리고 플라스틱 바구니에 뜨거운거 부어서 식히고 조리대 닦은 행주로 도마 닦고 칼닦고...
  • 작성자 이게머선일이야 작성시간26.06.14 스타트업 첫출근(막내) 했는데 검정볼펜없다고 사오라길래 걸어서 편도10분~15분 에있는 마트내 문구점가서 사옴. 그 볼펜아니라고 바꿔오라해서 다시감. 갔다오니 파란펜도 사오라고 다시보냄. 다음날출근안했음
  • 작성자 청문10 작성시간26.06.14 상사가 입사일주일만에 아직도 왜 모르냐고 ㅈㄹ해서
  • 작성자 효섭쓰 작성시간26.06.14 사장이 입만열면 씨발 병신을 직원들한테 해대고 화장실이 개개개개개개구렸음. 심지어 청소를 지 엄마한테 시킴,,;
  •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14 화장실이 ㅈㄴ 열악했음
  • 작성자 니잘났다그래 작성시간26.06.15 나 인수인계해주는분한테 저거라고 해서
  • 작성자 날씨좋은여름날밤 작성시간26.06.15 첫날부터 왕따시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