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반려견이 인사하고 떠났어요. 믿으세요?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석건틀릿 작성시간26.06.14 너무 슬퍼 ㅜㅜ 애기들아 장수해라..
  • 작성자 뭉치면주먹밥 흩 어 지 면 볶 음 밥 작성시간26.06.14 우리애기도 하늘나라 가고 나서 49제 날에 (종교 없는데 그냥 챙겨주고 싶어서 챙겨줬음) 꿈에 나와서 인사하고 감.. 그냥 딱 내가 침대에서 자고 있었고 방으로 들어오더니 발 올려서 침대 위에 한번 올려다보고 그대로 연기처럼 사라졌어... 그리고 가끔 나왔는데 어? 얘 왜 여깄지? 하면 바로 사라졌음 그러다가 한참 뒤에 꿈에 나왔는데 그냥 너무 반가운거야 왜 여깄지? 이런 생각이 안 들었음 그냥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고 행복했어 그 뒤로는 안나오더라
  •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4 나도 믿어... 우리강아지 상태 안좋아져서 입원시켰다가 병원에서 집에서 같이 시간보내시라고... 그 얘기 듣고 퇴원시켜서 집에 오는 길에 우리 강아지 갔어 ㅠ 병원에서 가족들 오기 기다렸던거 같아.. 너무 보고싶어.....
  •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6.14 나는 정말 어케살지 이제 세살인데 나는 데려오고 둘쨋밤에 무서워서 울었던 감정이ㅜ기억나 지금도 이렇게좋은데 하면서...
  • 작성자 요키맘 작성시간26.06.14 울애기들 생각나서 눈물나네 꿈에 가끔 나오는데 우리애들 살아있을때처럼 그냥 같이 놀기만 했어
  • 작성자 위즐리 작성시간26.06.14 아기강아지 보고싶다 왜이렇게빨리간거야 보고파 49제때 와줬으면.. 보고파 너무
  • 작성자 야근박멸 작성시간26.06.14 믿어........
  • 작성자 빵떠기 작성시간26.06.14 난 믿어 그냥 그날따라 거실에서 엄마랑 같이 울 강아지랑 자고싶더라고 자고있는데 갑자기 일어나서 잘 걷더라고.. 원래는 잘 못걸어서 기저귀도 채워두고 그랬는데,, ㅠㅠ 그래서 엄마랑 나랑 되게 좋아했거든 근데 그러고 몇시간뒤 나 출근하기 직전에 갔어 울 가족들 다 모여있는 유일한 시간대에 ..
  • 작성자 아이스믹스커피주세요 작성시간26.06.14 우리첫째고양이 병원에 입원했는데 면회하러갔다가 그자리에서 쇼크와서 심폐소생술하고 우리가족 품안에서 고양이별갔어 그러고 집에 데려와서 침대에 누워서 평소처럼 다같이 자는데 내가 끌어안고 머리 만지면서잤거든 근데 새벽에 화장실가려고 잠깐 눈떴는데 우리애가 유체이탈한것처럼 생생하게 보이는거여 근데 우리애가 자꾸 머리만지니까 귀찮다고 반대로 돌아서 다시 자더라고.... 그게 일초만에 일어난일이었어 너무 놀래서 내가 애플워치로 시계봐서 시간도기억나.. 그리고 내가 보고싶어서 진짜 밤마다 맨날 울면서 잤는데 몇달뒤에 꿈에서 나와서 나안아주고 감.... 진짜 너무 그 감촉이 생생해서 내가 너무 보고싶었다고 껴안고 울었어 엄마가 미안하다고 너무보고싶다고 사랑한다고 계속 껴안고읶었음 그래서 꿈깨면서도 울면서 깼어 그리고 어떤날은 배터리 없는 첫째 장난감이 갑자기 밤에 막 배터리 있는것처럼 움직이고 집안에 활보하는것도 봄.. 진짜 거짓말같지만 우리첫째 몇달간 집안 돌아다니던거 봤어... 너무 보고싶다 우리첫째..
  • 작성자 김건전 작성시간26.06.14 ㅅㅂ 강아지 고앵이 아프지 말고 평생 같이 살라고!!!!!! 왜 먼저 아프게 가냐고 ㅜㅜ
  • 작성자 럭키헴 작성시간26.06.14 나랑 우리가족들 꿈에도 다나와서 인사해주고 갔었어.. 내꿈에선 손흔들어주면서 인사하고 갔어 보고싶다
  • 작성자 이끼인형 작성시간26.06.14 나도 이거 진짜 믿어 8년 키운 토끼가 곡기끊다가 병원에서 쇼크와서 결국 갔는데 며칠후에 꿈에나와서 멀리서 폴짝폴짝 오더니 자기 쓰던 밥그릇에 물이랑 밥 가득 채워놓은거 싹싹 비우고 다시 폴짝폴짝갔어 마지막에 밥도 제대로 못먹고 비쩍 마른상태로 보낸거 넘 슬퍼했는데 나 이제 안아프고 잘먹는다 보여주고간거라고 생각해 꿈에서 깨서 엄청 안심했어 이제 안아프고 좋은데로 잘 갔구나 싶어서
  • 작성자 올리 베어만 작성시간26.06.14 나도 우리 강아지 죽은 거 알기 전에 꿈 꿨는데 아무리 애한테 달려가도 가까워지질 않는 거야 애는 계속 앞으로 달려가고… 그러다 깨서 화장실 가는 길에 쓱 봤는데 이상해서 보니까 갔더라고… 그 뒤로는 한 번을 안 나와주네
  • 작성자 서울시김포구 작성시간26.06.14 49제때 딱 꿈에 나오더라 너무너무 멀쩡하고 건강하게.. 그 뒤로도 미친듯이 보고 싶어지는 날에 가끔 나왔어..
  • 작성자 중낳괴밧대리 작성시간26.06.14 나도 믿음 울 냐옹이도 야옹~~!!크게 울고 떠남 깜짝 놀라서 잠깼는데 꿈 아니고 진짜 들었어 진짜로...
  • 작성자 마쉬나용 작성시간26.06.27 new 꿈에 제발 나와줘 ㅜㅜ 만지고싶어 내 새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