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쓰레기봉투 찢고 행인 공격…"눈 맞추지 말아야"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036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364100?sid=102

 

 

 

경남 창원에서 최근 까마귀가 행인을 공격하는 등

피해 사례가 잇따라 발생해 창원시가 시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창원시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이번 달까지 접수된 까마귀 관련 피해 신고는 총 23건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가운데 쓰레기봉투 훼손이 15건으로 가장 많았고, 사람을 공격한 사례도 6건 확인됐습니다.

 

 

 

까마귀의 공격에 대비하려면 우산이나 모자를 착용하고,

까마귀와 직접 눈을 맞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 중에는 음식물 노출을 피하고,

위험 구간에서는 뛰지 말고 걸어서 신속히 이동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iiiohg | 작성시간 26.06.14 개무서워 요새 왤케 많이보임ㅜ
  • 작성자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 작성시간 26.06.14 우리집 주택 2.5층이라 전깃줄이 가깝게 보이거든 저번에 출근하려고 나왔는데 눈마주치고 너무커서 쫄았잖아... 쫀티내면 때릴까봐 인사해주고 갔었어..
  •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14 까마귀 존나크고 사람 유심히 지켜봄 ㄷㄷㄷ개무스워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4 우리 회사가... 언제지...? 겨울? 머 그쯤에 까마귀가 거의 삼천마리 정도 지나가는 동네에 있거든? 존나 무서움.... 전신주에 까마귀가 5백마리 앉아있고 논에 천마리 앉아있는 거 보면 개쫄아...
  • 작성자뿜뿌~씽이더야~! | 작성시간 26.06.14 상남동 그 메종테라스 있는 그 라인.. 거기 핫플임 거기 걸어다닐 때 조심해..... 내 지인도 처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