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곽상언 '노무현의 이름을 빌린 시민의 집'…盧재단·유시민에 쓴소리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1,671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

https://naver.me/FqIEyZq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족이름빌려준다고 곽상언이 이전부터 얘기함 혹시 연예인들이 악플고소할때본인이 자료다취합하고 하나하나 다 들여다보면서 고소하는거 아닌거 알지? ? ㅋㅋㅌ 진짜 유족이 나와서 실체밝히니까 곽상언은 없는취급하는거 언제까지할건지 웃김ㅎ 누가 유족도와달래? 노무현이름팔아서 책팔이하고 친문들모아서 노가리만 까고 무슨 악플연구만 10년씩이나 처 해대면서 성과없어서 비판하는건데 갑자기 직을 처 관두질않나 누구는 페북에 징징대질않나...다시는 안속음
  • 답댓글 작성자쿼터카카 | 작성시간 26.06.15 컴팩트한치즈버거 장남 노건호씨도 재단에 개입하지않겠다고 했었는데 뭔 이름을 빌려줘
    제대로 알아와
    난 재단 초창기 설립때부터 지켜보고 후원했던 사람이여서곽상언이 무슨 마음으로 저러는지 너무 잘알아

    재단에 욕심내지 마세요
    유가족꺼 아닙니다. 시민들이 세운 공익법인입니다.
    누가누굴 제일 많이 팔아먹어서 이득봤는지
  • 답댓글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쿼터카카 ..?곽상언도 유족인데요 ? 곽상언이 명의 다 대줄테니 추진해달라고 재단측에여러번 얘기했는데 아무 진행상황 없고 그나마 해놓은것도 도움안된대서 본인이 다시 고소진행하신다고 본인채널에 직접 ^라이브^에 말씀하신게 대놓고있음 ^^ ! 재단으로 책팔이해서 이득본사람들 지켜준다고 진짜 유족곽상언 투명인간취급하고 별종몰이하는거좀 그만해 난 그런사람들 보면 사람맞나싶음 ㅋㅋ 오늘 노건호도 곽상언의 문제제기에는 의견을 같이한다고 글씀 근데도 곽상언을 팬다? 잘못되도 한참잘못됐음 선넘지말길

    글고 재단에서 후원금으로 만든 잘난영상 남기고갈게 덕분에 윤석열 당선에 도움이 됐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쿼터카카 | 작성시간 26.06.15 컴팩트한치즈버거 나 또한 곽상언 라이브 직접 다 본 사람으로써, 곽상언은 유족으로 대우받고 싶나? 라는 생각이 들고, 대통령님이름으로 국회의원 뱃찌 단 사람이 아닌 장남 노건호씨 말이 맞다고 생각함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NZLkeZRfje3KL2MfvE1pa-ZVBtFgTkA

    재단에서 17년동안 민주주의 교육, 장학사업, 대통령님 사료관, 봉하 기념관 사업 등 수 많은 민주주의 사업을 “책팔이” 라는 수준낮은 단어로 퉁치지 말길

    곽상언이 재단에 1만원이라도 후원했으면 나도 입 닫을게

    지금까지 6만 시민들이 후원해서 이뤄놓은 재단을 이딴 논리 흐리기도 망쳐놓다니 ㅋㅋ

    유튜브 알릴레오 북스 들어가면 훨씬 영상많아서

    여시가 올리는 6년 전 사진 1장으로 윤석열 당선 도움이라니 ㅋㅋㅋ.. 그럼 내란종식에 도움된 영상들은 어떻게 설명할거야?
  • 답댓글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쿼터카카 그냥 계속 곽상언후려치기 할거면 내가 뭔말을해도 안들을거같으니 여시의견 잘 알겠고 갈길
    가자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