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 여자들이 지금 트위터에서 부럽다고 하는 것.twt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42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9669539

 

 

 

 

https://x.com/matchasogeum/status/2049838417878626662?s=46&t=vKTg_J6P_ki70SZniGWYfA

 

 

 

 

 

⬇️⬇️일본은 요만치는 꾸미고 간다고 해야 함 (헤어+풀메컵 필수)

 

 

 

 

 

 

 

일본여자들 반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먼브리 | 작성시간 26.06.14 동남아 청룡영화제 ㅋㅋㅋㅋㅋ 맞음 심지어 입던드레스는 안입더라 사바사일수도.. 그리고 개충격이었던게 *결혼식 자체를 친구들이 기획해줌* ㅋㅋㅋㅋㅋ
  • 작성자sabrinalove | 작성시간 26.06.14 미국도 들러리 드레스 같은거 맞춰서...이런거 보면 한국이 제일 개인주의가 잘 발달한 나라같음....
  • 작성자Alice At The Palace | 작성시간 26.06.14 저 일본 드레스? 원피스? 정말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입고싶지 않게 생겼는데 저걸 꾸밈 최대치라고 하는게 넌센스다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4 뭔 데뷔탕트여?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4 벌써 느끼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