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로코코 작성시간 26.06.14 솔직히 그래도 불만 없잖아 ㅋㅋㅋㅋ반박시 공산당~
진짜 제발 1찍만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저런 부당한일 안 겪었음 좋갰어. 진심 안쓰럽... -
작성자수정과붐은온다 작성시간 26.06.14 그럼 공무원도 적게 받아 ㅋㅋㅋ
-
작성자쪼코튀소 작성시간 26.06.14 대구 노인네들 진짜 하
-
작성자인생은 직진 작성시간 26.06.14 니도 시급으로 월급 처받아 개새끼야
-
작성자주말아 와라 작성시간 26.06.15 시발 시장으로 하는 일 없이 재판이나 쳐다녀야 되는 니도 월급 받지마 시발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