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대구는 집값도 싸고 생활비 적게드니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는 대구시장ㅋ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8,566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youtube.com/shorts/DYCJjnqSdHk?si=NPEseFmEsBEnqgiN

대구는 식비 교통비 다 뭐 반값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로코코 | 작성시간 26.06.14 솔직히 그래도 불만 없잖아 ㅋㅋㅋㅋ반박시 공산당~
    진짜 제발 1찍만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저런 부당한일 안 겪었음 좋갰어. 진심 안쓰럽...
  • 작성자수정과붐은온다 | 작성시간 26.06.14 그럼 공무원도 적게 받아 ㅋㅋㅋ
  • 작성자쪼코튀소 | 작성시간 26.06.14 대구 노인네들 진짜 하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4 니도 시급으로 월급 처받아 개새끼야
  • 작성자주말아 와라 | 작성시간 26.06.15 시발 시장으로 하는 일 없이 재판이나 쳐다녀야 되는 니도 월급 받지마 시발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