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집값도 싸고 생활비 적게드니 최저시급 안줘도 된다는 대구시장ㅋ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침대기술 작성시간26.06.14 대구 물가 가스라이팅도 짱나네 ㅅㅂ 대구사는 사람들은 구멍가게만 가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4 저래놓고 시장 월급은 법대로 받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넬리넬리 작성시간26.06.14 그럼 국민연금 기초연금도 줄여서 주면되겠네쟤나 시장월급 뿐아니라 뽑아준 60대이상들이 받는거도 기준에 맞춰서 줄 이유가 없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아쉬 작성시간26.06.14 시장월급도 반만받어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다과 작성시간26.06.14 60, 70대 노령연금 등 대구만 반값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지금뭘본거지 작성시간26.06.14 ㅋㅋㅋ 몬소리얌... 뭐 거기 프랜차이즈들이 다 가격 낮춰서 팔면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씨좋 작성시간26.06.14 저런걸 뽑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14 대구시장은 월급안줘도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14 그럼 시장놈도 월급 반토막 받아 뭐하러 많이 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꿈이룬다 작성시간26.06.14 ^^ 그래요 그런걸 원하는분들이 대구사시면 되고 대수시장으로 뽑았으니까 뭐 어쩔수있나요일개 시민1인 저는 그냥 냅둘랍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14 대구는 그래도 되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14 203040은 반 이상이 1찍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14 이래도 뽑아주는 인간들은 참 ㅋㅋㅋㅋ 노예근성이지뭐ㅠ 1찍분들은 얼마나 속터질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로코코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그래도 불만 없잖아 ㅋㅋㅋㅋ반박시 공산당~진짜 제발 1찍만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저런 부당한일 안 겪었음 좋갰어. 진심 안쓰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정과붐은온다 작성시간26.06.14 그럼 공무원도 적게 받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코튀소 작성시간26.06.14 대구 노인네들 진짜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14 니도 시급으로 월급 처받아 개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5 시발 시장으로 하는 일 없이 재판이나 쳐다녀야 되는 니도 월급 받지마 시발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