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그래서 대한민국 다음경기 이거입는다고?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4|조회수89,752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x.com/i/status/2065305243785867501, 여성시대 언슬립















홈/어웨이 2종이라고 함


저번 경기 때 입었던 홈(메인) 유니폼 컨셉 키워드가 ‘호랑이의 기습’




멕시코는 홈 유니폼이 전통적으로 초록색인데 다음 경기 때 이례적으로 검은색 원정 유니폼을 입는다고 함 두 팀 다 원정유니폼으로 경기 치루는 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한2026 | 작성시간 26.06.14 쏘 게이
  • 작성자김동산 | 작성시간 26.06.14 보라색이뿌덪
  • 작성자복잡할땐 볶음밥 | 작성시간 26.06.14 이쁘고 아니고 떠나서 보라색이랑 우리나라가 무슨 관계인거야?; 국기는 흰빨파인데....
  • 작성자oepn | 작성시간 26.06.14 구리다고만 생각했는데 무궁화 색깔에서 영감 받은건가? 그렇게 보니까 의미 있고 예뻐보이네 ㅋㅋ
  • 작성자깜꼼깜꼼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쁘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