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대한민국 다음경기 이거입는다고?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몬즙워터 작성시간26.06.14 이쀼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14 이뻐 ㅋㅋㅋㅋㅋ 색다르고근데 손흥민 사진 어이없어서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ephen Chow 작성시간26.06.14 옷은 죄가없다 모델이 흉악해서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그마스 작성시간26.06.14 아 무궁화가 모티브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도니낮잠 작성시간26.06.14 철칙이옵니다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들을이어 작성시간26.06.14 예쁜데 모델과 배경이.....안아울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4 옷은 괜찮은데 전투력 떨어져보이긴 하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디루두디 작성시간26.06.14 옷은 예쁘긴하넼ㅋㅋㅋㅋㅋ 전투력은 떨어져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vy 작성시간26.06.14 꽃밭에서 찍은게 너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sssie 작성시간26.06.14 근데 멕시코는 홈 원정 초록-검정이고 우리는 빨강-보라 이렇겐데 왜 둘다 원정으로 입는거야? 둘다 홈홈 이렇세 입으면안돼?? 색도 다른데 헐 설마 적록색약들을 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복잡할땐 볶음밥 작성시간26.06.14 멕시코 개최국이라 애초에 홈만 3경기임. 홈 초록/원정 흰색인데 한국전은 서드유니폼 블랙입는다는듯? (3번째 개최기념으로 3번째유니폼만듦) 우리는 조별리그 홈경기1번 원정경기2번 배정된거라 체코전만 빨간거입었고 나머지는 보라색입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복잡할땐 볶음밥 작성시간26.06.14 복잡할땐 볶음밥 그리고 홈홈은 여시말대로 적록때매 피하는거 맞음ㅇㅇㅇㅇㅇ 홈원정이어도 비슷한계열이나 빨초 이러면 조정해서 입는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치캐치미 작성시간26.06.14 보라색 예쁘지만 싫어. 이겨야할 땐 빨간색이 좋단마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라봉펜 작성시간26.06.14 이쁘긴한데 보라색이 찐한것도 아니고 샤랄라느낌이라 ㄹㅇ전투력 떨어져보여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한2026 작성시간26.06.14 쏘 게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산 작성시간26.06.14 보라색이뿌덪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잡할땐 볶음밥 작성시간26.06.14 이쁘고 아니고 떠나서 보라색이랑 우리나라가 무슨 관계인거야?; 국기는 흰빨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epn 작성시간26.06.14 구리다고만 생각했는데 무궁화 색깔에서 영감 받은건가? 그렇게 보니까 의미 있고 예뻐보이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꼼깜꼼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쁘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