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ㄷㄷ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4|조회수142,644 목록 댓글 535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매달 식비 40,000원 인상해달라!
급수낮은 공무원 매달 수당 35,000원 인상해달라!!
초과근무시 매일 1시간 무료봉사하는거 없애달라!!


대기업노조 요구보다가 공무원노조 요구하는거보니깐 ㅋㅋㅋ 이정도는 해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18 월욜에 야근하는데 토스트랑 콜라 샀더니 저녁값 초과됨ㅋㅋ귀찮아서 내돈내산함
    오늘 야근에는 김밥 1줄 먹었음 맛있는 1줄ㅋㅋ 2줄은 안돼~ 8천원 넘어용~ 어린이용 김밥 두 줄은 되겠더라!
  • 작성자요궉듀얼드 | 작성시간 26.06.18 집 잘 사는 사람만 해야돼 공무원..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6.19 걍 좀 해줘라 진짜로 꼴랑 저걸…
  • 작성자건강곤강곤강 | 작성시간 26.06.20 식비는 좀
  • 작성자무지성노생각 | 작성시간 26.06.21 ...야 이건 쫌 해줘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