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 26.06.18 월욜에 야근하는데 토스트랑 콜라 샀더니 저녁값 초과됨ㅋㅋ귀찮아서 내돈내산함
오늘 야근에는 김밥 1줄 먹었음 맛있는 1줄ㅋㅋ 2줄은 안돼~ 8천원 넘어용~ 어린이용 김밥 두 줄은 되겠더라! -
작성자요궉듀얼드 작성시간 26.06.18 집 잘 사는 사람만 해야돼 공무원..
-
작성자룰루15 작성시간 26.06.19 걍 좀 해줘라 진짜로 꼴랑 저걸…
-
작성자건강곤강곤강 작성시간 26.06.20 식비는 좀
-
작성자무지성노생각 작성시간 26.06.21 ...야 이건 쫌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