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07584465
크라크 옆에 애기들 타는거같이 생긴 드래곤비행기가 있는데
코스가 이거다음 1인롤러코스터 다음 드라켄임
누가봐도 아 이건 한번 쉬어가는 타임이구나 하고 속아서 절대타지마라 순진한 용의모습에 속아 한번 쉬어가야지 하고 타면 지옥을 경험함
https://youtu.be/btf6q09wjJc?si=eabZhBuHAGjVnuyI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쥐만이 살길 작성시간 26.06.14 이거 타봤는데 진짜 박쥐체험이야 내기준 드라켄보다 무서움ㅋㅋㅋㅋㅋㅋ절대 애들용 아님 ㅠ
-
작성자주말아 와라 작성시간 26.06.14 나만 속은게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 진짜 쉬어가는 타임으로 즐기려고 탔다가 개놀랐음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 26.06.14 나도 진짜 이거 애기들껀줄알았는데 멀미 미침ㅋㅋㅋ
-
작성자HARRY POTTER 작성시간 26.06.14 ㅋㅋ경주월드거 다 재밌게 탔는데 이건 살짝 공포 왔었음ㅋㅋㅋ 벨트가 좀 순간 어..? 내 몸이 빠지나..? 하는 순간이 있았아 ㅋㅋㅋㅋ 멀미는 없았지만 벨트가 헐렁해서 무서웠음ㅋㅋㅋ 그치만 존잼~~
-
작성자안쫄리나젤리 작성시간 26.06.15 경주월드 뭔 애기들 타는 것도 빡세게 만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