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
작성자넙다리곧은근작성시간26.06.14조회수64,791 목록 댓글 14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나니니날리리리리 작성시간 26.06.15 난 작년 1월~9월까지 위고비햇엇는데
이미 초고도비만+당뇨진단 받아서 의사 추천으로 함. 애초에 그전까지 초절식으로 감량을 1년정도 했엇기에 식습관개선을 목적으로 했엇어.
난 진짜 도움 많이되었던게 치킨같은 튀김을 자제하게 된거. 교촌 진짜 좋아해서 주2~3회는 시켜먹엇는데 위고비하니까 속이 부대낌+트름하는데 치킨같은 튀김이 진짜...진짜 힘들더라고 그나마 건강식이나 고기구워먹기같은거는 속도편하고 트름해도 괜찮다보니까 정말 땡길때아니면 배달음식 잘안먹고, 기름진거나 튀김보단 한식위주로 먹게됨.
그래서 사실 감량속도는 더뎟음 위고비로 내ㅜ체중의 10%도 못빼긴함.
그래도 끊음과 동시에 헬스 시작하고 지금까지 운동하면서 위고비 끊고나서도 계속 감량중(물론 지금은 정체기 씨게옴 ㅠ)
난 위고비를 생활습관 개선의 용도로 생각하고 받앗는데 1년지난 지금까지는 이게 옳은 방향이었다고 생각하는중이야. 다들 건강해야해ㅠㅠㅠ 마른게아니라 건강이 제일중요해! -
작성자로아망겜 작성시간 26.06.15 근데 주변에 진짜 위고비마운자로 너무 남용해.. 직원가로 싸게 맞을 수 있는데 주변 건강~마름인 사람들 다 맞고있고 나도 168 50초반인데 권유 엄청 받음.. 주사 맞고 식욕 좀이라도 돌아오면 바로 약 증량하고 하루에 요플레랑 닭가슴살 한개 이렇게 먹더라.. 걍 초절식 보조제로 쓰는 것 같음
-
작성자토요일저녁 작성시간 26.06.15 친구 중 몇명 거의 1년 가까이 맞고 있는데 이런저런 핑계로 식단 운동 아예 안하면서, 걍 맞다가 끊어서 요요 오면 다시 맞을거라 함
고도비만이었던 게 맞아서 필요하긴 했겠지만 식단 운동 안 하고 그냥 주사로 감량만 하는게 무슨 소용인가 싶음
잔소리 하다가, 너무 정색하고 듣기 싫어해서 걍 ㅇㅇ 그래그래 알아서 해라 하는 중 -
작성자주피토아 작성시간 26.06.15 친구가 고도비만인데 마운자로 하면서 15키로 뺐고 현재 진행중임. 걔는 운동도 매일 함. 최근에 감량 속도가 좀 둔해졌었는데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늘어서 그랬던거래;;; 진짜 존경스러움
-
작성자강헴주인 작성시간 26.06.15 나는 폭식 먹토하던 사람인데 (살도 많이쪗고 건강도 안좋아졌음 ㅠㅠ) 먹을거에서 해방돼서 일상생활 할수있는게 너무좋아.. 이런게 진짜 일반적인 삶이고 행복해 살도살인데 그냥 이제야 내가 좀 정상적으로 사는것같아..ㅠㅜ 운동도 시작하고 다시 건강하게 회복중이라 비만인여시들은 조심스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