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

작성자넙다리곧은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15 호느랴 나 이제 단약 시작해서 아직 모르겠어ㅠ
  • 작성자 사용할수있는닉네임을알려주는건어때 작성시간26.06.15 이게 다 다이어트 정병만든 사회가 문제인 거같아 그리고 이 틈에 돈벌 궁리만 하는 의사들도 문제고
  • 작성자 나이트템포 작성시간26.06.15 나 일부러 단백질 꾸역꾸역먹었었는데도 군것질잘안하던 사람이었는데 갑자기 밥안먹고싶고 단거땡기고 안체할만한 가벼운 군것질땡기고 그랫는데 ㅠㅠ ㄹㅇ이었군..지금은 두통도 너무 심하고 몸망가지는거같아서 접었어
  • 작성자 날나니니날리리리리 작성시간26.06.15 난 작년 1월~9월까지 위고비햇엇는데
    이미 초고도비만+당뇨진단 받아서 의사 추천으로 함. 애초에 그전까지 초절식으로 감량을 1년정도 했엇기에 식습관개선을 목적으로 했엇어.
    난 진짜 도움 많이되었던게 치킨같은 튀김을 자제하게 된거. 교촌 진짜 좋아해서 주2~3회는 시켜먹엇는데 위고비하니까 속이 부대낌+트름하는데 치킨같은 튀김이 진짜...진짜 힘들더라고 그나마 건강식이나 고기구워먹기같은거는 속도편하고 트름해도 괜찮다보니까 정말 땡길때아니면 배달음식 잘안먹고, 기름진거나 튀김보단 한식위주로 먹게됨.

    그래서 사실 감량속도는 더뎟음 위고비로 내ㅜ체중의 10%도 못빼긴함.
    그래도 끊음과 동시에 헬스 시작하고 지금까지 운동하면서 위고비 끊고나서도 계속 감량중(물론 지금은 정체기 씨게옴 ㅠ)

    난 위고비를 생활습관 개선의 용도로 생각하고 받앗는데 1년지난 지금까지는 이게 옳은 방향이었다고 생각하는중이야. 다들 건강해야해ㅠㅠㅠ 마른게아니라 건강이 제일중요해!
  • 작성자 로아망겜 작성시간26.06.15 근데 주변에 진짜 위고비마운자로 너무 남용해.. 직원가로 싸게 맞을 수 있는데 주변 건강~마름인 사람들 다 맞고있고 나도 168 50초반인데 권유 엄청 받음.. 주사 맞고 식욕 좀이라도 돌아오면 바로 약 증량하고 하루에 요플레랑 닭가슴살 한개 이렇게 먹더라.. 걍 초절식 보조제로 쓰는 것 같음
  • 작성자 토요일저녁 작성시간26.06.15 친구 중 몇명 거의 1년 가까이 맞고 있는데 이런저런 핑계로 식단 운동 아예 안하면서, 걍 맞다가 끊어서 요요 오면 다시 맞을거라 함
    고도비만이었던 게 맞아서 필요하긴 했겠지만 식단 운동 안 하고 그냥 주사로 감량만 하는게 무슨 소용인가 싶음
    잔소리 하다가, 너무 정색하고 듣기 싫어해서 걍 ㅇㅇ 그래그래 알아서 해라 하는 중
  •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15 친구가 고도비만인데 마운자로 하면서 15키로 뺐고 현재 진행중임. 걔는 운동도 매일 함. 최근에 감량 속도가 좀 둔해졌었는데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은 늘어서 그랬던거래;;; 진짜 존경스러움
  • 작성자 강헴주인 작성시간26.06.15 나는 폭식 먹토하던 사람인데 (살도 많이쪗고 건강도 안좋아졌음 ㅠㅠ) 먹을거에서 해방돼서 일상생활 할수있는게 너무좋아.. 이런게 진짜 일반적인 삶이고 행복해 살도살인데 그냥 이제야 내가 좀 정상적으로 사는것같아..ㅠㅜ 운동도 시작하고 다시 건강하게 회복중이라 비만인여시들은 조심스레 추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