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상처 사진 주의) 노래방 계단에서 추락했는데 어떻게 고소해야함?

작성자주미사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31,044 목록 댓글 168

출처: 여성시대 주미사미

상처사진 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nerPeace | 작성시간 26.06.15 에… 완전 소송감인데; 저걸 저렇게 방치하면 어케
  • 작성자체력올리기건강하기 | 작성시간 26.06.15 으 시발 저걸 못읽으먄 어쩌란거냐;;;;;

    근데 가게도;;;;;; 저걸 못잠그더라도 애초에 문열어서 사고날 가능성이 1%라도 있으면 0%로 만들게 조취를 해야되는거 아님..?
    테이프로라도 막아놓거나 앞에 뭐를 쳐놓거나 했어야지

    그리고 비상구;;;;;;;;; 시발 대피하다가도 뒤지겠네
  • 작성자새우깡다구 | 작성시간 26.06.15 이거 근데 법적으로 가게에서 보상해줘야하지않나??
  •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 작성시간 26.06.15 와 근데 화재라도 나서 사람들 저기로 나가려고 했다고 생각해봐 진심 아찔하다...
  • 작성자꼬질티즈 | 작성시간 26.06.16 미친 저건 맨정신에도 위험하잖아;; 그리고 술파는 노래방에서 술취했다고 욕하는 건 뭐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