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nnerPeace 작성시간 26.06.15 에… 완전 소송감인데; 저걸 저렇게 방치하면 어케
-
작성자체력올리기건강하기 작성시간 26.06.15 으 시발 저걸 못읽으먄 어쩌란거냐;;;;;
근데 가게도;;;;;; 저걸 못잠그더라도 애초에 문열어서 사고날 가능성이 1%라도 있으면 0%로 만들게 조취를 해야되는거 아님..?
테이프로라도 막아놓거나 앞에 뭐를 쳐놓거나 했어야지
그리고 비상구;;;;;;;;; 시발 대피하다가도 뒤지겠네 -
작성자새우깡다구 작성시간 26.06.15 이거 근데 법적으로 가게에서 보상해줘야하지않나??
-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 26.06.15 와 근데 화재라도 나서 사람들 저기로 나가려고 했다고 생각해봐 진심 아찔하다...
-
작성자꼬질티즈 작성시간 26.06.16 미친 저건 맨정신에도 위험하잖아;; 그리고 술파는 노래방에서 술취했다고 욕하는 건 뭐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