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ㅠㅠㅠ.twt

작성자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14|조회수12,555 목록 댓글 65

출처: https://x.com/bbhedgehog2/status/19280537166381386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금그래 | 작성시간 26.06.14 말차 진짜 맛있는데 혈스올까봐 자주 못먹겠더라
  • 작성자닥스 | 작성시간 26.06.14 초코추가어디간냐고 ㅠㅠㅜㅜㅜㅜ
  • 작성자해피밀 | 작성시간 26.06.14 방금 먹어보고 싶어서 둘다사봤는데 팥빙은 너무 달고 녹차가 덜달아서 그나마 ㄱㅊ아
  • 작성자퓨푸링 | 작성시간 26.06.14 말차 존맛! 가격도 진짜 저렴해
  • 작성자체리밤콕 | 작성시간 26.06.17 먹어보고싶은데 말차카페인들어서 ㅜ 팥먹어야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