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종교 = 살림하는 제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되는 집단일뿐임.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4|조회수8,320 목록 댓글 77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41271?svc=cafeapp



교회 성당 절 가릴 것 없이
대부분 여자들이 밥하고 치우고 청소함

봉사라는 이름으로
착한 사람이다, 신의 뜻이다 이런 이야기로
여자들 계속 굴리는 거야







본인이 좋아서 하는 거면 괜찮은데
하고 싶지 않은데

종교에서 요구해서 하는 경우는
진짜 아닌 거 같아
돈도 안 주잖아




이런 글 보면 너무 훈훈한데
한편으로는 너무 여자들만 고생하는 구조라
생각이 들어서 글 한번 올렸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애길을터벅텨벅 | 작성시간 26.06.14 여자갈아서 착취안하는데가 없네
  •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 작성시간 26.06.14 이 말이 생각나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름 코코아 | 작성시간 26.06.14 맞말 대잔치
  • 작성자두뷰과자 | 작성시간 26.06.14 템플스테이 갔을때도 숙박객들은 설거지 알아서하라고 하면서 스님들은 지 먹은거 안치우고 그릇 띨롱 놓고가는거보고 충격받음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