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종교 = 살림하는 제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되는 집단일뿐임.jpg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기력자차 작성시간26.06.14 여자없으면 종교 아예 안 굴러감
  • 작성자 단식중 작성시간26.06.14 이번 부처님오신날에 엄청 큰절 가서 절밥먹고왓는데 설거지, 배식 전부 여자긴하더라 ㅠ 자원봉사겠지만 그래도...쩝
  • 작성자 사형리스크 작성시간26.06.14 지손으로 밥 하나 안 차려먹으면서 수행은 무슨 수행이고 기도는 무슨 놈의 기도야 헛소리하지말라그래
  •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4 존나 이해안되는 건 불교야
    불교는 자신도 부처가 되려고 수행하는 종교인데 중이 지손으로 과일 하나도 안깎으려 하고 청소도 안하고 목탁이나 두드린다? 그게 수행이야? 편하게 앉아서 받아처먹기만 하는 게? 성불은 꿈도 꾸지 마시고 존나게 환생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 미닫이 작성시간26.06.14 원래 인도불교에서는 승려는 일도 못하게 했는데 동아시아와서는 율력이라고 노동이 의무가됨(남자스님들은 주로 농사) 하루 일하지 않으면 먹지도말라 이런말이 동아시아불교에서 나온거
  •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14 그리고 유아반 초등반 선생님들도 다 봉사잖아 난 피아노치는사람들 돈주는줄 알았는데 그것도 봉사더라
  • 작성자 키치키치야야타타 작성시간26.06.14 종교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기도나 수행만 하신 종교인분들은 특유의 나이브함이 있음 권위의식은 아니고 그냥 신도들이 모임때마다 챙겨주고 뒤치다꺼리해주는 걸 당연하게 받아들임 보고 자란게 그런 문화라
  • 작성자 불가살이 작성시간26.06.14 여자없으면 안 돌어가는 거 맞음 ㅋㅋㅋ
  • 작성자 마데칸솔 작성시간26.06.14 여자 신도면 재능 없어도 뭐 하나라도 시킬려고 눈에 불을킴 ㅋ 혈육남한텐 그런거 없었음. 엄마 집에서 고생하고 종교가서 무료봉사 하고 힘들다는데 이해안됨 탈 종교가 답 ~
  •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4 여자는 장로 시켜주지도 않아ㅋㅋㅋㅋㅋ 그나마 진보적인 교회에서 한두명 나오는 정도? 여자목사도 개무시하잖아
  • 작성자 지잉 작성시간26.06.14 절에가도 아줌마들이 일 다 하고 냄져스님들
    처먹기만함ㅋㅋ 고고한척하면서
  • 작성자 EditNickname 작성시간26.06.14 그리고 진짜 불교 올려치기좀 그만 했으면 ㅠㅠ 여자 존중하는 종교 없어..
  • 작성자 나애길을터벅텨벅 작성시간26.06.14 여자갈아서 착취안하는데가 없네
  •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14 이 말이 생각나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여름 코코아 작성시간26.06.14 맞말 대잔치
  • 작성자 두뷰과자 작성시간26.06.14 템플스테이 갔을때도 숙박객들은 설거지 알아서하라고 하면서 스님들은 지 먹은거 안치우고 그릇 띨롱 놓고가는거보고 충격받음
  •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21 ㄹㅇ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