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 살림하는 제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되는 집단일뿐임.jpg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기력자차 작성시간26.06.14 여자없으면 종교 아예 안 굴러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식중 작성시간26.06.14 이번 부처님오신날에 엄청 큰절 가서 절밥먹고왓는데 설거지, 배식 전부 여자긴하더라 ㅠ 자원봉사겠지만 그래도...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리스크 작성시간26.06.14 지손으로 밥 하나 안 차려먹으면서 수행은 무슨 수행이고 기도는 무슨 놈의 기도야 헛소리하지말라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4 존나 이해안되는 건 불교야불교는 자신도 부처가 되려고 수행하는 종교인데 중이 지손으로 과일 하나도 안깎으려 하고 청소도 안하고 목탁이나 두드린다? 그게 수행이야? 편하게 앉아서 받아처먹기만 하는 게? 성불은 꿈도 꾸지 마시고 존나게 환생하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닫이 작성시간26.06.14 원래 인도불교에서는 승려는 일도 못하게 했는데 동아시아와서는 율력이라고 노동이 의무가됨(남자스님들은 주로 농사) 하루 일하지 않으면 먹지도말라 이런말이 동아시아불교에서 나온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14 그리고 유아반 초등반 선생님들도 다 봉사잖아 난 피아노치는사람들 돈주는줄 알았는데 그것도 봉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치키치야야타타 작성시간26.06.14 종교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기도나 수행만 하신 종교인분들은 특유의 나이브함이 있음 권위의식은 아니고 그냥 신도들이 모임때마다 챙겨주고 뒤치다꺼리해주는 걸 당연하게 받아들임 보고 자란게 그런 문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가살이 작성시간26.06.14 여자없으면 안 돌어가는 거 맞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데칸솔 작성시간26.06.14 여자 신도면 재능 없어도 뭐 하나라도 시킬려고 눈에 불을킴 ㅋ 혈육남한텐 그런거 없었음. 엄마 집에서 고생하고 종교가서 무료봉사 하고 힘들다는데 이해안됨 탈 종교가 답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4 여자는 장로 시켜주지도 않아ㅋㅋㅋㅋㅋ 그나마 진보적인 교회에서 한두명 나오는 정도? 여자목사도 개무시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잉 작성시간26.06.14 절에가도 아줌마들이 일 다 하고 냄져스님들처먹기만함ㅋㅋ 고고한척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itNickname 작성시간26.06.14 그리고 진짜 불교 올려치기좀 그만 했으면 ㅠㅠ 여자 존중하는 종교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애길을터벅텨벅 작성시간26.06.14 여자갈아서 착취안하는데가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14 이 말이 생각나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 코코아 작성시간26.06.14 맞말 대잔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뷰과자 작성시간26.06.14 템플스테이 갔을때도 숙박객들은 설거지 알아서하라고 하면서 스님들은 지 먹은거 안치우고 그릇 띨롱 놓고가는거보고 충격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21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