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일매일꾸준히익절길만 작성시간 26.06.14 육휴로빠진사람 있는 부서에 돈을 더줘야지 무슨 대체자들은 월급도그대론데 일은 엔빵함
-
작성자군고구마 호박고구마 작성시간 26.06.14 육휴간사람들 절반은 돈 다 타먹고 퇴사하던데ㅎㅎ 돈도줘 휴직기간 그대로 경력도쳐줘 개꿀임 애몇명 낳고 육휴써서 돈타고 중간에 복귀해서 한두달 잠깐일하고 결국 육휴런해도 경력인정되고(경력증명서에 표시안됨ㅎ)퇴직금 두둑히받고 이런경우 실제로봄 이게 제정신인 제도냐고
-
작성자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 26.06.14 육휴빠진 사람 대신하는 사람들을 챙기라고ㅡㅡ
-
작성자Melu 작성시간 26.06.14 어휴 너무 싫다
-
작성자맛있는 빵집 작성시간 26.06.15 복직만 하게 해주면되지 뭔 월급..ㅋㅋㅋㅋ어이가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