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 30대 여자들이 지하철 탔을때 은근히 많이 겪는다는 일...jpg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4|조회수17,002 목록 댓글 67





출처 엽혹진 치식인
























할머니or아주머니의 지팡이 대용


임산부인데 노약자석에 앉는다고 할아버지한테 막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돌멩이 | 작성시간 26.06.14 지하철 옆자리에 할배들이 타면 팔꿈치를 자꾸 내 옆구리에 대고 가. 불쾌해.ㅜㅜ
  • 작성자393929 | 작성시간 26.06.14 난 스윽 빼냄 ㅎ.. 밀치고싶지만 그러면 넘어져서 내가 덤터기쓸까봐
  • 작성자요리솥 | 작성시간 26.06.15 어떤 할매가 지하철타고 나 자리앉으려고하는데 뒤에서 엥렐레레렐레ㅔ레레레레ㅔㄹ 이러는거임 내가 그대로 앉으니까 옆에 일행할매한테 걍 앉아버리네ㅋㅋㅋ이러고 쪼개더라 겁나 건강해보이고 손바닥만한 가방 들고있으면서 개무거운 짐 주렁주렁 달고다니던 내자리 뺏고싶나 ㅗ
  • 작성자홍매향 | 작성시간 26.06.15 할머니들이 확 붙잡는건 순간 당황해서라고 생각하고...걍 참음...짜증나긴함
  • 작성자두쫀쿠아직못머거봄 | 작성시간 26.06.15 할아버지들은 오히려 안겪어봄
    이구역 넘버원 할머니임
    젊은여자들 ㅈㄴ미워하고
    막밀치고 막잡음
    근데 남자존ㄴㄴㄴㄴㄴ나좋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