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해외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동아시아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44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3856625

https://ㅎㅇㄱ.com/654966222

 

 

 

 

에서 겪었던 미친놈들은 그래도 예측이 가능한 미친놈이였는데

 

문화권이 달라지니까 ㄹㅇ상상도 못해본 미친사람들을 만날수 있는거 같음

 

진ㅅㅣㅁ 사고 방식이 아예 달라서 이게 같은 인류..? 하는 생각 들 정도

물론 반대로 걔네입장에서 한중일 오면 비슷하게 느낄수도 있겠지만

 

 

 

 

펄럭-한국

쌀국-미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는진짜못말려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미국에서 남자여자 할거없이 알몸 ㅈㄴ많이 봄ㅋㅋㅋㅋㅋㅌ 그리고 노숙자도 시발 장난아니야 개무서워
  • 답댓글 작성자귤자몽오렌지 | 작성시간 26.06.14 알몸이 왜 많은거야? 노숙자 어때..?ㄷㄷ
  • 작성자촤라라란 | 작성시간 26.06.14 코로나 때 해외에 살았는데 마스크 쓰는게 오히려 위험하다고 국민들이 진지하게 믿고 있는거 보고 바로 짐싸서 귀국해버림ㅋㅋ 말이 안통하는 수준을 넘어서 상식/관념 이런게 뿌리부터 다르다보니까 평생 못섞이겠더라고;;
  • 작성자책지피티 | 작성시간 26.06.14 아 레알 우리나라는 걍 죽이면 걔네는 죽여서 전자렌지에 돌려야 완성이래
  • 작성자보통졸맇때여시함 | 작성시간 26.06.14 빡친다고 옷을 벗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