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과거 일빠였던 내가 쓰는 일본매체의 환상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4|조회수8,548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깏새








저는 글쓴여시의 변호인 김변호 입니다

과거일빠였던 글쓴여시를 패지말아주십시오
그거 팰 시간에 지금 일빠인 다른 사람을 패십시오

현재 글쓴이는 일빠가 아닙니다.

동의하시는분들만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과거에 우린 투니버스 등등을 보며 자라왔음

지금에야 티니핑이니 신비아파트니 국산애니가 많았지만


우리가 어린시절 보던애니의 8할은 다 일본애니였음






우리의 추억이되었던 캐캐체 슈가슈가룬 꼬마마법사레미 등등

다 일본애니였음 ㅋㅋㅋㅋ 뭐 그거보고 자란다고 다 일뽕되는건 아니지만 난 적어도 그랬음 ㅋㅋㅋㅋ ^^::

일본애니를 보고자란 일뽕 어린아이들은.....

그 일본애니에 나오는 문화들을 보고 그 문화를 따라하고싶고 동경하게 됨

내 얘기임 샹 ㅋㅋㅋㅋㅋ


그렇게 나이를 먹은 나는... 애니에서 봤던 그 로망들을
현실로 느낄수있는 나이가 되었음...

암튼이건 내가 성인이된후로

일본에 직접가보게되면서 겪었던 머시기와 저시기 이야기.

(환상이 깨지는 이야기)


(이것들때문에 깨진거 아님. 역사공부하다가 깨지게됨. 내가 가방끈이짧아서 성인되고나서야 역사에 관심이 생겨서;;)



1.메론빵

애니에서 자주나오는 빵!

다들 너무맛있게먹고 메론향이 솔솔~~




현실 : 매우 퍽퍽함. 오리지날메론빵은 메론맛 안남
요즘메론빵도 안에 크림안들어가있음 그냥 빵임




오히려 맛잘알 한국인들이 만든 메론빵이 훨씬맛있음
메론향솔솔에 메론크림까지 들어감 ㅇㅇ




일본메론빵? 걍 메론모양 빵임

안에는 그냥 빵 ㅇㅇ 소보루처럼







2.야끼소바빵

애니에서 학교매점에 자주나오는! 이것만먹으면 배가 든든!
위에는






이런 나루토마끼가~~!!


현실 : 빵은 아무맛도안나는 빵에 면은 불어서 퉁퉁
하나씩만 먹어도 그냥그럭적인맛인걸 왜 둘이 섞나?






이건 성심당에있는 야끼소바빵이래

한국이 훨씬 맛있게만듬

멜론뻥도 야끼소바빵도 한국이 훨씬맛있게만드는데 그냥 한식 하죠





3.카키고오리!

축제에 가서 유카타입고 빙수 한입!

꺅 짜릿해♡


만드는법!!♡♡



그냥 얼음에 시럽뿌려



음...




한국 빙수 : 허허허



일빠들 : 일본에도 맛있는빙수있다! 카키고오리는 옛날빙수다!

옛날과 현대를 비교?! 음침한ww






한국의 옛날팥빙수 : ?








4.우메보시


일본애니 도시락에 꼭 있는!

이게뭘까 너무 궁금했어~








그냥 겁나 신 매실 장아찌임


이게 겁나 시고 짜서 이거하나로 밥한공기먹는다는뜻인데

일빠들은 이것도 찬양함







5.일본의 청량한 여름♡


와이건진짜 패고싶음 일본여름감성사진 서치하면 다 필터범벅임

우리나라도 그렇게찍으면 청량합니다

하여간 별것도아닌거에 유난떨고 낭만심어주는게 진짜 꼴같잖음







6.라무네♡

더울땐 라무네에 구슬을 퐁! 떨어트리고 꼴깍꼴깍먹는 라무네의 맛..♡ 최고!



현실 : 물에 천연사이다를 타 그리고 마셔 끝





사이다는 칷;; 칠성사이다지;;;


물타고 밍밍한 사이다랑 어째 오리지날사이다랑 비빔?


근데 일빠들은 저 물탄 개노맛 라무네에도 온갖 로망환상 다 심음








일본의 모든결이 그럼

걍 다른나라에도 다 있고 걍 무난한건데

즈그들이 오바육갑떨면서 우리의 문화..! 대단해..!

이난리를 피우니 와패니즈가 생기는거고 일뽕이 생기는거임


사실 냉정하게보면 우리나라에 더 멋지고 맛있고 아름다운것들이 있는데...


걍 진짜 냉정하게보면 별것도아님...




문제있어도없어도




독도는 우리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델마와루이스 | 작성시간 26.06.14 나 진짜 일본음식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 하다못해 편의점 삼김도 우리나라게 나은거같음
  • 작성자카푸치노제일좋아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공감 글 재밌다
  • 작성자사측이세요? | 작성시간 26.06.15 아 여기에 제발 당고 껴줘ㅠㅜ우웩임 ㅜㅜ

    아 여시들 다 당고얘기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5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공감ㅋㅋㅋㅋ
    원조라는것도 없음..라멘은 중국에서 왔고, 야키니쿠 한국에서 왔고ㅋㅋ 우리가 잘아는 과자들도 외국꺼 베낀거임..
    새우깡도 일본꺼 베꼈다 ㅇㅈㄹ하던데 일본새우깡도 딴데서 베낀거고ㅋㅋ
    일빠들 한국에서는 쌍욕박았을 10분짜리 공연 700엔씩 쳐받는데 가서 칭찬하는거 웃기지도 않음ㅋㅋ 온천물도 90퍼 이상 가짜라죠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15 공감이여ㅋㅋㅋ 저런 하타취 문화도 올려치는데… 우리나라 국뽕 차오르면 입대는거 ㅈㄴ싫어!!! 더더 국뽕차야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