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일빠였던 내가 쓰는 일본매체의 환상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로유자 작성시간26.06.14 구구절절 공감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식빵굽는강아지 작성시간26.06.14 나 투니버스로 일본애니 존나봤는데 어렸을때부터 일본 싫어했엌ㅋㅋㅋ 환상같은거 존나없었고 중딩때 실제로 가보고 더 별거없군 .. ㅋ 이러고 한번도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성 내향인 작성시간26.06.14 나 초밥 ㅈㄴ 좋아하는데 .. 일본은 어때? 일본 한번도 안 가보고 가볼 생각 ㅂㄹ 없는데.. 초밥 맛있대서 궁금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한혐해서 와사비 잔뜩 넣어준 글만 기억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한국에도 그만큼 맛있는 초밥집 많음 일본이 오바육바떨면서 마케팅을 거룩한척 잘해서 전세계가 넘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나리 작성시간26.06.14 나 최근에 다녀왔는데 걍 같은 돈으로 한국에서 먹으면 더 퀄리티 좋은 곳 갈 수 있음ㅎㅎ 특히 관광지는 더 비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4 애초에 대단히 다른 맛이 나올 수 없는 음식 아님? 걍 밥에 식초 설탕 넣고 질좋은 날생선 올리는게 다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15 푸라닭투움바 ㅋㅋㅋㅋㅋㅋ맞네 어차피 일본이나 우리나 비슷한 바다인데 국내 평 좋고 좋은 재료 쓰는 가게 가는게 가성비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블리홍시 작성시간26.06.14 다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랴니고랴니 작성시간26.06.14 ㅇㄱㄹㅇ임나 고딩때까지도 일뽕차있고 일본소설 일본음식 일제 물건에 자부심있었는데 나이먹고 개구라고 지들꺼는 하나도없고 남 깍아내려 지들이 살아남는 구조에 진절머리가 남 진짜 ㅋㅋㅋ열등감 꽊꽉!! 찬 한남같은 존재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홈런볼초코 작성시간26.06.14 어릴 때 파바 메론빵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 생크림 들어있어서 냉장이었어.. 일본에선 그런 빵 아니라해서 놀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찌개장인 작성시간26.06.14 본문 다 공감하고 추가로 그 삼각김밥? 가운데에 김만 있는...하 그낭 한입먹고 다 버림... 우리나라 옛날 주먹밥이 나아.. 깨라도 뿌려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egle 작성시간26.06.14 조오오오온나 공감합니다......나도 과거 일빠시절이있어서 을매나 반성하며 살고있는지......우리나라가 최고임진짜저기에 당고도 꼭 추가돼야해!!! 꿀떡생각하고 한입물었는데 찐득한떡과 간장ㅅㅂ 잊지못한다그리고 에키벤!!! 역에 파는 도시락 존나노맛임또또 하라주쿠에 뭐 크레페??? 크레페환상도 있었었는데 한입먹고 옆사람줌....이런걸 그렇게 맛있게먹어댔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4 한껏 기대에 부풀게해서 개노맛인거 오조오억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델마와루이스 작성시간26.06.14 나 진짜 일본음식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 하다못해 편의점 삼김도 우리나라게 나은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푸치노제일좋아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공감 글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측이세요? 작성시간26.06.15 아 여기에 제발 당고 껴줘ㅠㅜ우웩임 ㅜㅜ아 여시들 다 당고얘기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5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공감ㅋㅋㅋㅋ원조라는것도 없음..라멘은 중국에서 왔고, 야키니쿠 한국에서 왔고ㅋㅋ 우리가 잘아는 과자들도 외국꺼 베낀거임..새우깡도 일본꺼 베꼈다 ㅇㅈㄹ하던데 일본새우깡도 딴데서 베낀거고ㅋㅋ일빠들 한국에서는 쌍욕박았을 10분짜리 공연 700엔씩 쳐받는데 가서 칭찬하는거 웃기지도 않음ㅋㅋ 온천물도 90퍼 이상 가짜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15 공감이여ㅋㅋㅋ 저런 하타취 문화도 올려치는데… 우리나라 국뽕 차오르면 입대는거 ㅈㄴ싫어!!! 더더 국뽕차야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