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부모님과 정신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탈레반과 페미니즘에 대해 논의하는 것과 같아.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14|조회수2,748 목록 댓글 9

출처: https://x.com/i/status/2065669815961096370, 여성시대 언슬립






자동번역으로 떴는데 외국애들도 이렇게 생각하면서 사는게 너무 신기해서 가져옴ㅋㅋ인용에서 다들 공감하고 웃퍼하는중





벽에 대고 말하는거ㅋㅋㅋ



ㅋㅋ한평생을 ‘그런 생각을 대체 왜 하면서 사냐’ ‘너는 절말 이상하다’ ‘어떻게 세상 모든 게 다 좋을 수가 있냐’ 라는 말 을 들으면서 살아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로남혐러 | 작성시간 26.06.14 맞아 개공감
  • 작성자맥주랑먹태 | 작성시간 26.06.14 자기가 잘못키웠다는 인정이 되니까 싫겠지ㅋㅋ
  • 작성자littlest | 작성시간 26.06.14 ㄹㅇ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슈슈 | 작성시간 26.06.14 외국인들도 그렇구나ㅠ
  • 작성자사형리스크 | 작성시간 26.06.14 제목 풍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맞말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