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쯘크 작성시간 26.06.14 특히 한국인들 아니 아시아인들 없는곳가서 살아보면 진짜개힘들어
-
작성자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 26.06.14 모국어가 주는 안정감 진짜 무시 못해
-
작성자일본혐오자 작성시간 26.06.15 여자는 사실 여기 저기서도 2등시민이라 버티는데 한남은 여기서 왕노릇하다 나가서 처음으로 2등시민 되니까 못버티는듯
-
작성자YOON A GAY 작성시간 26.06.15 하지만 한남이 너무 싫어 나라와 이혼했다죠..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15 인종차별과 페미니즘..둘중하나 선택하는건데ㅋㅋ
밀국 10년 넘게 거주해봤던 사람으로서 페미니즘 화두에 오른지 얼마 안되었는데 많은게 바뀌었다고 봐서 일단 바뀌는건 한국이 더 바뀔거 같아ㅋㅋ
어차피 사회는 10년 20년으로 바뀌는게 아니라서 좌절안해도 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