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탈조 = 나라랑 이혼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and_123|작성시간26.06.14|조회수4,723 목록 댓글 20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3677317?svc=cafeapp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쯘크 | 작성시간 26.06.14 특히 한국인들 아니 아시아인들 없는곳가서 살아보면 진짜개힘들어
  • 작성자과일먹고파요 | 작성시간 26.06.14 모국어가 주는 안정감 진짜 무시 못해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여자는 사실 여기 저기서도 2등시민이라 버티는데 한남은 여기서 왕노릇하다 나가서 처음으로 2등시민 되니까 못버티는듯
  • 작성자YOON A GAY | 작성시간 26.06.15 하지만 한남이 너무 싫어 나라와 이혼했다죠..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5 인종차별과 페미니즘..둘중하나 선택하는건데ㅋㅋ
    밀국 10년 넘게 거주해봤던 사람으로서 페미니즘 화두에 오른지 얼마 안되었는데 많은게 바뀌었다고 봐서 일단 바뀌는건 한국이 더 바뀔거 같아ㅋㅋ
    어차피 사회는 10년 20년으로 바뀌는게 아니라서 좌절안해도 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