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네이트판] 부정적 감정을 다루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작성자dhdieiejd|작성시간26.06.14|조회수7,048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m.pann.nate.com/talk/373841264?currMenu=toda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내맘이그래 | 작성시간 26.06.14 저럴때 상담받으면서 급격히 다운되는 기분들을 하나하나 분리하고 매듭풀어내는 작업하면 괜찮아짐...
  • 작성자꿩강꿩강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는 감정에 매몰되어서 어쩌지를 못하다가 지금은 다른 거 하면서 그 감정이 지나가길 기다리는 걸로 견디는데 이것도 회피하는 건가
  • 작성자뚜뚜빔 | 작성시간 26.06.14 나이들수록 진짜 괴로운거 아는데 그냥 부딫혀야됨. 조금씩 어느정도 익숙해지는 정도를 고려하면서 계속 노출해야함
  • 작성자빤짝빤짝작은별 | 작성시간 26.06.14 살면서 부딪히고 소화해야할 감정들은 일종의 숙제같아. 영원히 피할거 아니면 언젠가는 겪어야되고 (수치심, 이별, 패배감 등등) 그걸 내 방식대로 지나야 성숙해지는듯.. 나이는 상관없음
  • 작성자SuperENTP | 작성시간 26.06.15 괜찮아. 인생 쉬우면 재미없지. 넘어져야 다음에 안넘어지는 법을 배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