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내맘이그래 작성시간 26.06.14 저럴때 상담받으면서 급격히 다운되는 기분들을 하나하나 분리하고 매듭풀어내는 작업하면 괜찮아짐...
-
작성자꿩강꿩강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는 감정에 매몰되어서 어쩌지를 못하다가 지금은 다른 거 하면서 그 감정이 지나가길 기다리는 걸로 견디는데 이것도 회피하는 건가
-
작성자뚜뚜빔 작성시간 26.06.14 나이들수록 진짜 괴로운거 아는데 그냥 부딫혀야됨. 조금씩 어느정도 익숙해지는 정도를 고려하면서 계속 노출해야함
-
작성자빤짝빤짝작은별 작성시간 26.06.14 살면서 부딪히고 소화해야할 감정들은 일종의 숙제같아. 영원히 피할거 아니면 언젠가는 겪어야되고 (수치심, 이별, 패배감 등등) 그걸 내 방식대로 지나야 성숙해지는듯.. 나이는 상관없음
-
작성자SuperENTP 작성시간 26.06.15 괜찮아. 인생 쉬우면 재미없지. 넘어져야 다음에 안넘어지는 법을 배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