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조현병 가족을 둔 사람의 만화

작성자우주여시|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10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gorangsundae&tab=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마한잔 | 작성시간 26.06.14 가족이 조현병인데 다행히 이제는 약 잘 먹어서 회사도 다니고 일상생활 가능하지만... 환청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아서... 힘들다 물론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 작성자닉네임에는이모지를 | 작성시간 26.06.14 본인이 조현병이였던 거야 아님 동생땜에 힘든 자기 정신상태를 표현한거야?
  • 답댓글 작성자Sayclub | 작성시간 26.06.14 본인이 조현병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14 으어ㅠ
  • 작성자기적 | 작성시간 26.06.15 헐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