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구마한잔 작성시간 26.06.14 가족이 조현병인데 다행히 이제는 약 잘 먹어서 회사도 다니고 일상생활 가능하지만... 환청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아서... 힘들다 물론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
작성자닉네임에는이모지를 작성시간 26.06.14 본인이 조현병이였던 거야 아님 동생땜에 힘든 자기 정신상태를 표현한거야?
-
답댓글 작성자Sayclub 작성시간 26.06.14 본인이 조현병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 26.06.14 으어ㅠ
-
작성자기적 작성시간 26.06.15 헐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