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경 “탈모 치료 '20~34세 청년' 건보 적용 추진... 대국민 의견 수렴” 작성자and_123|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5 한남은 이러면 안뽑아줍니다?ㅋ 하니까 눈치보는거지당 안보고 여자만 뽑거나 여성의당만찍으면 쟤네도 여자눈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발냄시 작성시간26.06.15 아들 둘 있는 집구석이 냄져 표 못얻어서 탈모약 지원해준다고 눈물의 똥꼬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탄생석 편도결석 작성시간26.06.15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람쥐보면 도토리주기 작성시간26.06.15 이재명은 왤케 탈모에 집착하는거지..? 찔러보고 간 보더니 결국 하는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헴주인 작성시간26.06.15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굼아킹 작성시간26.06.15 왜저러냐고 차라리 당뇨까지 이어지는 비만 질병을 더 들여다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타클루스 작성시간26.06.15 가다실이 먼저지..성별 상관없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쫀득소주 작성시간26.06.16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일파청산하바바 작성시간26.06.16 미쳤나 어차피 탈모는 불치잖아왜 이럴거면 모든 유전병들 다 지원해주지? 유전자 가위도 나랏돈으로 함해바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피또5억당첨되게해주세요칷 작성시간26.06.17 아 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스스틱 작성시간26.06.20 엥... 근데 여자도 탈모 있어... 난 좋은데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령하지맗어 작성시간26.06.23 안드로겐성 탈모치료에 쓰이는 피나스테리드 여자한테 처방해주는 병원이 뭐 얼마나 있다고 좋대 저거 처방해주는 병원 찾기도 힘들고 처방전 들고가도 조제 빠꾸놓는데 많은게 현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