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살 빼려면 인터벌보단 저강도 유산소를 길게 해야돼

작성자dhdieiejd|작성시간26.06.14|조회수9,730 목록 댓글 49

출처:https://m.dcinside.com/board/anigallers_new/4585469

여성시대 차시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자스님 | 작성시간 26.06.15 존2면 8대로 뛰어야하는디 개지루하다고요.. 질주본능있어서 금방빨라짐
  • 작성자종팔행님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뛰고싶음 뛰고 슬렁슬렁하고 싶음 슬렁이 … 운동 안 하는것보다 뭐라도 하는게 살빠진다…!
  • 작성자물보라라라라 | 작성시간 26.06.15 례...
  • 작성자갓나온가래떡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진짜야.. 러닝 페이스 줄여보겠다고 나가서 개빡시게 달릴땐 살 하나도 안빠졌었는데 영 실력이 안늘길래 다 포기하고 페이스 9분으로 슬로우러닝하니까 바로 살빠지기 시작
  •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