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려면 인터벌보단 저강도 유산소를 길게 해야돼 작성자dhdieiejd|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라신 작성시간26.06.14 인터벌을 길게하면 젤 좋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현 작성시간26.06.14 실내자전거로 존2까지 올라가기 넘 힘들던데.. 그냥 인클라인이 젤 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이 우먼킬 작성시간26.06.14 어저란말이냐 다들 말이달라서걍 운동하는데 의의를 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4 요새 40분씩 하는데 진짜 너무지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자스님 작성시간26.06.15 존2면 8대로 뛰어야하는디 개지루하다고요.. 질주본능있어서 금방빨라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팔행님 작성시간26.06.15 그냥 뛰고싶음 뛰고 슬렁슬렁하고 싶음 슬렁이 … 운동 안 하는것보다 뭐라도 하는게 살빠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보라라라라 작성시간26.06.15 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나온가래떡 작성시간26.06.15 이거 진짜야.. 러닝 페이스 줄여보겠다고 나가서 개빡시게 달릴땐 살 하나도 안빠졌었는데 영 실력이 안늘길래 다 포기하고 페이스 9분으로 슬로우러닝하니까 바로 살빠지기 시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24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