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 26.06.15 근데 자전거도로를 좀 잘 닦아주면 안되나... 가다가 끊기는거 부지기수고... 그나마 인도위에 자전거도로 잇는 곳이어도 거기는 사람이 걸어다닌다고...
도로로가면 차들 ㅈㄴ 위협적으로 옆에서 쌩하고 지나가고 빵빵거림... 나는 최대한 붙어서 차선 그어놓은거 밟거가고잇는데더 빵빵거리먼 어쩌라고 우뜨카라고 어떡하라고 어떠카라고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 26.06.15 불법주차에 난폭운전에 차도에서 타면 개무서운데ㅠ 자전거 도로가 최고시다 진짜.. 신도시들은 다 자전거 도로 만들던데 구도심들도 제대로 된 자전거 도로 늘어났으면..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 26.06.15 띠링띠링 비키란 듯 계속 울릴 때 열받음
-
작성자반투명 작성시간 26.06.15 근데 인도도 자전거인도 같이쓰는 도로가 있음 표시가 잘안보여서 오해하더라 ㅠㅠ
-
작성자프린세스하츄핑 작성시간 26.06.15 앵 시발 만 13세 미만 어린이는 왜 그럼 중딩새끼들도 걸쳐지잖아ㅡㅡ 걍 중딩부턴 다 안 된다고 바꾸셈 중딩자라니새끼들 개극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