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페미니즘을 버리는 미국 20대 여성들이 급증하는 중이래..twt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4|조회수13,457 목록 댓글 90

출처: https://x.com/i/status/2001312513145896969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뉴욕타임즈에 올라온 칼럼인데 대충 요약하자면



페미니즘 때문에 지금 사는 게 더 힘들다고
전통적인 여성상의 인생으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이 20대 여성층에서 증가하고 있다는 내용임...

전통적인 여성상=남편,가정에 충실하고 직장 안 다니고 애나 더 낳고
경험해보지 못한 옛날 전통적 여성들의 삶을 동경한대
피임약을 반대해서 걍 임신하고 페미니즘이 아닌 여성스러움을 옹호함


https://www.nytimes.com/2025/12/16/style/new-womens-right-feminism.html?unlocked_article_code=1.9U8._UnH.EGnRMfRUF0Ou&smid=nytcore-ios-share








이 신우파 여성 집단의 아이콘이 찰리커크의 와이프래.. 환장

이게 지들만의 소셜 안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틱톡같은데에 영상 엄청 올려서 사람들 끌어모으는 듯


























여기는 그래도 우파페미라는 혼종은 없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나두가나두 |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살아보라고 해~ 남자한테 종속돼서 평생 살든가ㅎㅎㅎ
  • 작성자오늘은토요일 | 작성시간 26.06.15 옘병
  • 작성자메이데이메이데이메이데이 | 작성시간 26.06.15 진짜그러고싶음 투표권발언권부터 뺏아야지 여자가 뭔 대표여대표는?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6.15 경제권 없는 전업주부로 1년만 살아봐라
  • 작성자송몽인 | 작성시간 26.06.15 ㅈ등신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