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립‘이란 뭐든 혼자서 한다는 뜻이 아니다.

작성자캬라멜뱃살|작성시간26.06.14|조회수4,318 목록 댓글 15

출처 : 여성시대 아보카도오
https://twitter.com/Honyakuuman/status/1434203768376074242















학창시절엔 친구에만 의지하다,
20대가 되어선 연인한테 의지하다,
여러번 피를 보고🤦‍♀️… 깨달은건데
나이가 들수록 공감돼서 가져와 봤어.

여러개의 기둥을 두고 무너지지 않는 여시가 되길🍀
다들 오늘도 행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시 처음입니다 | 작성시간 26.06.15 나도...
  • 작성자웅ㄹㄹ | 작성시간 26.06.15 취미가질때 가장 자립심 넘쳤던것같아
  • 작성자혼자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5 이거 보고 좀 충격이었어
    난 뭐든 혼자 잘한다고 자부했는데 왠지 자꾸 주변사람들이 보고싶더라..
  • 답댓글 작성자캬라멜뱃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고싶은 사람들이 있는것도 복이라고 생각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혼자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5 캬라멜뱃살 쏘 스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