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이란 뭐든 혼자서 한다는 뜻이 아니다. 작성자캬라멜뱃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ypeboy 작성시간26.06.14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26.06.14 이거 ㄹㅇ..연애하면 그래서 더 자립심 떨어지고 의존적으로 되나봐 무조건 남자한테만 의지하려고 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1월의 나 작성시간26.06.15 한개면 완전한 줄 알았는데 여러개의 기둥ㅠㅠ 맞말임! 글쓴여시 글 써줘서 고마워! 좋은 깨달음 얻고 가💕 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15 그래서 사회생활열심히하려고 무너지지않게 여자들이 다해먹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릭요겉 작성시간26.06.15 헐 이거 짤 다 저장하고싶다… 요즘 내가 속한 커뮤니티를 늘려야겠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했는데 내가 자립하려고 그랬던거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캬라멜뱃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캬라멜뱃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캬라멜뱃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캬라멜뱃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캬라멜뱃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릭요겉 작성시간26.06.15 캬라멜뱃살 헐 고마워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잘났다그래 작성시간26.06.15 요새 이거 너무 많이느껴서 생전 안나가보던 모임에 나가볼까 싶고 이 많은 사람들이 다 이런감정을 느끼고 사나 싶고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시 처음입니다 작성시간26.06.15 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ㄹㄹ 작성시간26.06.15 취미가질때 가장 자립심 넘쳤던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가 좋아 작성시간26.06.15 이거 보고 좀 충격이었어난 뭐든 혼자 잘한다고 자부했는데 왠지 자꾸 주변사람들이 보고싶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캬라멜뱃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보고싶은 사람들이 있는것도 복이라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혼자가 좋아 작성시간26.06.15 캬라멜뱃살 쏘 스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