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4|조회수12,382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instiz.net/name/651097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쫀쿠아직못머거봄 | 작성시간 26.06.15 머리에 암것도안하면 돈안들어ㅋㅋ
    단발 숏컷 오히려 돈 존나들고
    걍 머리묶일길이 유지하고살면 삼년에 한번씩 셀프컷으로 기장만치면됨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 작성시간 26.06.15 남자 가격 올리고 여자 가격 내려서 균형을 맞춰줘라
  • 작성자지존파 | 작성시간 26.06.15 머리는 집에서자르고 머 하고싶음 동네미용실갑니더
    무조건 남녀 동일비용하는곳 ^^
  • 작성자야망뱁새 | 작성시간 26.06.15 가격이 싸가지 없어서 유투브보고 자릅니다.. 그들이 자르나 내가 자르나 별 차이 없다죠..
  • 작성자함냥함냥 | 작성시간 26.06.15 1년에 2번가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