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600조원 받기 vs 매일 짜장면 1그릇 공짜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5|조회수16,631 목록 댓글 13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16 인플레이션온다해도.... 그럼 600조있는 사람들과 없는 나인건데....?!? 무조건1
    짜장면을 팔 능력이 내게 있을까..
  • 작성자남혐전사 | 작성시간 26.06.16 돼지고기김치찌개로 바꿔주실래요?
  •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6 인플생각하면 6만원vs평생짜장면 아님?ㅋㅋㅋㅋ아 짬짜면안되나
  •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 작성시간 26.06.16 1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16 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