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너무 힘들 거 같은 치매 환자 케이스..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5|조회수27,612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072774

 

 

 

 

 

치매 환자가 치매 환자를 돌봐야 하는 경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린코코넛 | 작성시간 26.06.15 얼마전에 치매 걸린 할머니 뵙고 왔는데 여기 댓글이 딱 내 심정이었음... 치매 걸릴까봐 늙고싶지 않다, 나였으면 안락사 고려....ㅜㅜ
  • 작성자한남ㅊ | 작성시간 26.06.15 치매는 걍 요양원이 답이야..진짜 집에 돈 많아서 집에 개인 간병인 상주시킬정도 능력되는거아니면 ㅠㅠ 24시간내내 눈못떼는데 어케 케어해ㅠㅠ
    그렇게 사랑꾼이던남편도 아내가 엉뚱한행동하고 그러니까 패더라..ㄹㅇ..어쩔수가없음 ㅠ 걍 사람->좀비 이런느낌으로 아예 다른인격체가 된거라고 보면됨

    암같은건 걸라면 그냥 죽으면 끝이지... 신체 멀쩡한데 정신 날아가면 진짜 본인도 주변도 다힘들어짐..나도 저런거보면 미래가 너무 무서워
  • 작성자은빛포말 | 작성시간 26.06.15 사전에 안락사 신청하거나 국가에서 독거 치매 환자들은 요양원에 입원 시키는 수밖에 없지 않을까 고독사 때문에라도..
  • 작성자암어링고링고 | 작성시간 26.06.15 아...어떡해....치매 너무 싫어 고통스러워...속상하고 아파
  • 작성자덴딜라이언 | 작성시간 26.06.16 외모도 깔끔하시고 방도 예쁘게 해놓으셨고 강아지들 관리도 되게 잘 되어있는데.....너무안타깝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