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무 힘들 거 같은 치매 환자 케이스..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15 그럼 외국도 치매치료에 투자하는 나라가 하나도 없나?ㅠㅠ 미국 중국에서 해주라..
  • 답댓글 작성자 호느랴 작성시간26.06.15 여시야 나 궁금한게 있는데 약물이 뇌로 투과되기 힘들면 포스파티딜세린 이런 뇌 영양제도 사실 효과가 없는걸까?
  • 답댓글 작성자 I am your mother 작성시간26.06.16 레켐비도 효과가 없는거야??
  • 작성자 딸기맛빠삐코 작성시간26.06.15 치매가 없어지면 좋겠어 진짜
  • 작성자 비비안수 작성시간26.06.15 와 생각도 못했어...
  • 작성자 말린코코넛 작성시간26.06.15 얼마전에 치매 걸린 할머니 뵙고 왔는데 여기 댓글이 딱 내 심정이었음... 치매 걸릴까봐 늙고싶지 않다, 나였으면 안락사 고려....ㅜㅜ
  • 작성자 한남ㅊ 작성시간26.06.15 치매는 걍 요양원이 답이야..진짜 집에 돈 많아서 집에 개인 간병인 상주시킬정도 능력되는거아니면 ㅠㅠ 24시간내내 눈못떼는데 어케 케어해ㅠㅠ
    그렇게 사랑꾼이던남편도 아내가 엉뚱한행동하고 그러니까 패더라..ㄹㅇ..어쩔수가없음 ㅠ 걍 사람->좀비 이런느낌으로 아예 다른인격체가 된거라고 보면됨

    암같은건 걸라면 그냥 죽으면 끝이지... 신체 멀쩡한데 정신 날아가면 진짜 본인도 주변도 다힘들어짐..나도 저런거보면 미래가 너무 무서워
  • 작성자 은빛포말 작성시간26.06.15 사전에 안락사 신청하거나 국가에서 독거 치매 환자들은 요양원에 입원 시키는 수밖에 없지 않을까 고독사 때문에라도..
  • 작성자 암어링고링고 작성시간26.06.15 아...어떡해....치매 너무 싫어 고통스러워...속상하고 아파
  • 작성자 덴딜라이언 작성시간26.06.16 외모도 깔끔하시고 방도 예쁘게 해놓으셨고 강아지들 관리도 되게 잘 되어있는데.....너무안타깝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