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한남ㅊ작성시간26.06.15
치매는 걍 요양원이 답이야..진짜 집에 돈 많아서 집에 개인 간병인 상주시킬정도 능력되는거아니면 ㅠㅠ 24시간내내 눈못떼는데 어케 케어해ㅠㅠ 그렇게 사랑꾼이던남편도 아내가 엉뚱한행동하고 그러니까 패더라..ㄹㅇ..어쩔수가없음 ㅠ 걍 사람->좀비 이런느낌으로 아예 다른인격체가 된거라고 보면됨
암같은건 걸라면 그냥 죽으면 끝이지... 신체 멀쩡한데 정신 날아가면 진짜 본인도 주변도 다힘들어짐..나도 저런거보면 미래가 너무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