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린이집 근황.jpg

작성자듀스듀|작성시간26.06.15|조회수39,336 목록 댓글 247

출처: 여성시대 듀스듀

요약 : 엄마들끼리 단톡방 만들어서
동시에 늦게 하원하자고 합의

진짜 키우기 싫은가봐
요즘 엄마들 특임 ㅇㅇ
(글 읽으면 글 쓴 사람은 여기 해당 안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6 1세면 크기가 얼만하지..? 엄청 작은 애기 아니야? 0세반은 뭐야..? 엊그제 태어난 애기들을 하루종일 내놓는거?ㅁㅊ
  • 작성자니가착해서좋아 |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한시간이라도 더 보기 싫어서 아득바득할거면 애 왜 낳냐고 대체 ㅋㅋㅋ;;
  • 작성자muso | 작성시간 26.06.16 와..0세반..1세반...
    그것도 어케든 지가 안 보려고..
    애 왜 낳은 거야 대체
  • 작성자하좃뺑이타임시작 | 작성시간 26.06.16 안키울거면 시발 왜낳는겨
  • 작성자치이이키이인 | 작성시간 26.06.17 1세반=3살인데 5시에 하원하고 미친ㅡㅡ 가정얼집인데 연장반 교사는 있을까? 근데 영아반은 연장반이여야 늦게 갈 수 있거든 그런데 유아반은 연장반 아니여도 늦게 가도 된다더라 그래서 개빡치게 다들 늦게 감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